2014 도서목록

회사소개

Home > 회사소개 > 회사소개&사이트맵
바다출판사가 독자와 함께 ‘인류의 서재’를 꿈꿉니다

바다출판사는 1996년 설립 이래 창의적인 기획과 정성 들인 편집으로 국내물 및 번역물 모두에서 꾸준히 양서를 출판해 온 젊고 패기 있는 출판사입니다.

바다출판사는 그동안 인문, 역사, 경제경영, 교양과학, 아동물 등 여러 장르에서 700여 종에 이르는 책을 출판하여쏙, 40만부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다수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 했습니다. 아동 서적을 내는 바다어린이, 한국 대표 명작 만화를 내고 있는 바다그림판과 함께, 2007년에는 전문 산악 도서 출판사 마운틴북스를 설립하여 명실상부한 종합 출판사로서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바다출판사는 그동안, 《지식의 원전》 《역사의 원전》 《비잔티움 연대기》 《군중과 권력》 등 시대와 호흡을 같이하는 인문 교양 서적과, 《인간 등정의 발자취》 《옥스퍼드 위대한 과학자 시리즈》 《무지개를 풀며》 《왜 종교는 과학이 되려 하는가》 등 지식과 교양의 근간이 되는 과학 서적을 위시하여, 경제경영 서적, 논픽션 교양 서적 등을 주로 출판했습니다. 또한 보르헤스의 세계문학 콜렉션 ‘바벨의 도서관’ 시리즈(총 29권)을 비롯해《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 《바쇼의 하이쿠 기행》(전3권) 등 우수한 문학 도서를 출간했습니다.

바다출판사는 《1219 끝이 시작이다》 《공자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 《세계 명문가의 독서교육》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등 다양한 국내 작가와 만화가의 작품을 출간하여 대한민국 문화의 다양성과 대중화에 기여해 왔습니다.

바다출판사는 거품 없는 출판, 정도를 걷는 출판, 독저와 저자가 같이 호흡하고 성장해 나가는 출판을 해왔다고 자부합니다. 앞으로도 바다출판사는 ‘책은 독자의 손에서야 비로소 완성된다’는 독자 존중의 정신을 잃지 않으며 항상 시대와 함께하는 출판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바다출판사 오시는길

약도

바다출판사 | 페이스북 | 트위터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어울마당로 5길 17 | 전화 : 02-322-3885 (편집), 02-322-3575 (마케팅), 팩스 : 02-322-3858 | 이메일 : badabooks@hanmail.net
Copyright ⓒ Badabooks Publishing Co. Ltd All Rights Reserved.